2024/04/25 7

[지만원 메시지(223)]그리운 회원님들께

오늘 지인 형님 김경수님이 카톡으로 &&& [지만원 메시지(223)]그리운 회원님들께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지만원 메시지(223)]그리운 회원님들께   수형생활을 해 온지 1년 3개월이 되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억울한지는 저들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억울해 하는 것은 비단 감옥생활만이 아닙니다. 제가 쓴 모든 5.18 관련 책들을 트집잡아 재판권을 광주법원이 강탈해 벌써 3억원의 금원을 손해배상 명령으로 탈취해 갔습니다. 이것도 모자라 또 다른 2억원의 손해배상 재판을 광주법원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주가 법 위에 군림하고 있는 것입니다. 억울해서 속이 상해 문드러져 죽으라는 살인행위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저는 아직 건강을 잘 지키..

좋은글,좋은시 2024.04.25

2024년 4월 25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오늘 고교동창  방헌일님이 카톡으로 &&&  2024년 4월 25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2024년 4월 25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1. 삼성전자, 하이닉스 적자, 법인세 0원... → 세수 펑크 나지 않을까? 삼성전자는 2021년 법인세 7조 7천억, 지난해 4조 2731억을 내는 등 법인세 1위 기업, 하이닉스와 함께 전체 법인세의 10% 선을 담당해왔다. 삼성전자는 전체적으로는 흑자이지만 세금을 별도로 내는 해외 법인 등을 제외하면 올해 적자라고.(문화 외)▼ 2. 시장서 냉장고 없이 개고기 파는 노점, 못 막는 까닭은 → 축산물의 경우 ‘축산물위생관리법’에 따라 냉장 또는 냉동 시설에 보관하지 않은 채 판매하는 것은 불법..

좋은글,좋은시 2024.04.25

"주변을 정리하면 인생이 바뀐다."

오늘 지인 강봉수님이 카톡으로  &&&  "주변을 정리하면 인생이 바뀐다."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좋은아침입니다. "주변을 정리하면 인생이 바뀐다." '모든 사람으로부터 사랑받지 않아도 잘 산다.무리하게 애쓰지 말고 평소의 자세로 담담하게 살아라. "늘 민감하고 날카로울 필요는 없다. 둔감함이 필요하다. 이것이 때론 삶에 도움이 된다." "또 가능한 행복하게 살아라 그러기 위해 현재를 즐겨야한다. 인생은 리허설이 없다." "계획은 실행하면서 다듬어라.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상황에 맞춰 다듬어 가면 된다.' "죽는 것은 이미.정해진 운명이니 명랑하게 살아라.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기회는 지금 잡아야 한다." "그리고 자신을 하찮게 여기지마라 가끔은실수를 망각하는 것..

좋은글,좋은시 2024.04.25

🟥 지금 떠도는 소문중 이름난, 놈,년들 ?

오늘 대학동창 이헌구님이 카톡으로 &&& 🟥 지금 떠도는 소문중   이름난, 놈,년들 ?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 지금 떠도는 소문중       이름난, 놈,년들 ? ◼️ 세상에서 제일 문제 많은 놈(오직북한만을 바라보는놈)    (문재인) ◼️ 세상에서 제일 죄명 많은 놈(전과범이재수없게      (이재명)  ◼️ 세상에서 제일 독한 년       (추미애) ◼️ 세상에서 제일 못됀 놈       (박범계) ◼️ 세상에서 제일 괴팍한 놈      (이해찬) ◼️ 세상에서 제일 간사한 놈      (박지원) ◼️ 세상에서 제일 싸가지 없는 놈      (유시민) ◼️ 세상에서 제일 혐오감 주는 놈      (김어준) ◼️ 세상에서 제일 욕나오게하는 놈    ..

좋은글,좋은시 2024.04.25

의사들에게 드리는 글(8/20)

오늘 지인 김승용님이 카톡으로 &&&  의사들에게 드리는 글(8/20)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의사들에게 드리는 글(8/20) 전에도 드린 적이 있지만  의사집단이 의약분업을  통해서 기존 약사들이 누 렸던 약사들의 핵심적인  의약품 제조권한도 빼앗 아 갔습니다.  국가의 의료약품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부족할 때에는 제약회사 가 유리한 갑의위치에 놓 이지만, 정상적으로 원활 한 흐름을 유지하거나 공 급이 수요를 초과할 때엔  수요자들인 환자들을 의 사들이 꽉 잡고 있어서 약 의 제조권한을 가진 의사 들이 갑의 위치에서 선택 권을 가지니 그것도 권력 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칼만 들어도 특수강도 강간죄로 오해 가 될 수 있는데 칼을 사 용해서 ..

좋은글,좋은시 2024.04.25

🌿<천하대사 필작어세(天下大事 必作於細)>

오늘 지인 유군상님이 카톡으로 &&&  🌿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 “세상의 큰일은  반드시 작은 것에서 일어난다” 옛날 어느 아버지와 아들이 짚신 장사를 했다.   아들은 아버지에게 짚신 만드는 기술(技術)을 배워 똑같이 만들었다. 함께 만들어 같은 시간(時間), 같은 장소(場所)에서 장사를 했건만, 항상( 恒常)아버지가 만든 짚신은 잘 팔리고 아들이 만든 짚신은 잘 팔리지 않았다. ​ 아들은 두 짚신을 아무리 비교(比較)해 보아도 그 차이(差異)를 알 수 없자 아버지에게 물어보았다.   하지만 아버지는  평생(平生) 노하우(knowhow)를  가르쳐주지 않았다. 아버지가 눈감기 직전 (直前) 아들은 재차(再次) 그 이유(理由)를 물었다. 아버지는 아들이 ..

좋은글,좋은시 2024.04.25

기다림

오늘 지인 김광현님이 카톡으로   &&&   기다림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  기다림  어느 해 봄! 히말라야 산 밑 작은 마을에  젊은 서양 여인 한 사람이 찾아 들었습니다. 마을의 한 여관에 숙소를 정한 여인은 곧장 마을 앞의 계곡으로 내려가 큰 바위 위에 자리를 잡고는 말없이 산 위로부터 흘러 내려오는 물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녹은 눈과 흙이 섞여 탁하게 흐린 물속에서 무언가를 찾으며 어둠이 내릴 때까지 석고상처럼 앉아 있던 여인은 사물의 분간이 어려울 정도로 어두워질 때쯤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렇게 한 곳에서 계곡물을 바라보며 그해 봄과 여름을 보내고는 눈이 내리고 다시 물이 얼어붙기 시작할 때쯤 그녀는 마을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이듬해 봄! 산 위..

좋은글,좋은시 2024.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