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10

악마가 노무현을 싫어한 이유

오늘 지인 윤종설님이 카톡으로 &&& 악마가 노무현을 싫어한 이유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악마가 노무현을 싫어한 이유 Think and grow Rich 의 저자  나폴레옹 힐이 쓴 악마와의 대화 https://youtu.be/xC6B4X1hZ3o?si=ANPrFJeKC9Chsi1L노무현 대통령이 마지막으로 남긴 글 유서입니다. 마음을 울립니다.    ★연일 제 가족과 측근들에 대한 의혹으로  나라가 어지럽습니다.  부끄럽고 민망합니다.  -- 몰랐다고, 모함이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 누가 누구에게 돌을 던지냐고 따져 묻지도 않겠습니다.  '노무현'답게 하겠습니다  -- 잘못이 있으면 누구든 벌을 받아야 하며,  전직 대통령이라고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

좋은글,좋은시 2024.05.30

♠'물'을 자주 안 마시면 나타나는 이상 증상 11

오늘 지인 형님 김경수님이 카톡으로  &&&  ♠'물'을 자주 안 마시면 나타나는 이상 증상 11  &&&라는 글을 주셔서 생활사진 첨부하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물'을 자주 안 마시면 나타나는 이상 증상 11 1. 잦은 두통이 느껴진다  가벼운 탈수증을 앓고 있을 때,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 두통이라고 해요. 이는 충격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액체가 감소해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2. 두통이 악화된다 몸에 수분이 부족하면 두통이나 어지럼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심할 경우 신경질, 구토 증상까지 일으킬 수 있어요.   3. 밥을 먹고 금방 허기가 진다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배고픔을 자주 느낀다고 합니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지 못 할 경우 목마름을 배고픔으로 착각해 과식을 하기 쉬운데요. 우리..

좋은글,좋은시 2024.05.30

서리태 (귀족품종)콩 파종 20240526

올해도 서리태 콩을 파종하게 되었다 다른 때보다는 10일 정도는 앞서는 시기지만 더 이상 미룰 수가 없었다그래서 2주전 세종시에 생산된 서리태콩(귀족품종)을 10kg 구입하여 우선 구령미 맨 위밭부터 파종하여중간밭, 그리고 예전 회관자리에 파종하고 나머지 아래밭 300평은 남겨 두어야 했다  예전에는 맨 아래부터 파종을 하여 맨 위밭을 나중에 했는데 올해는 반대로 파종을 하여 비둘기가 덤비지 못하게 그물망형 천을 덮어 주었다  남들은 지나는 길에 너무 이르다 하나 제 경험상 순 자르기를 한 번 더 해주면 지장이 없을 것 같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모내기 다음날 바로 파종을 실시한 것이다   서리태 콩파종 후 1주일이면 서리태가 발아되어 올라오는데 올해는 비가 자주 내려 서리태심은 밭의 습도가 많아서리태 발..

농작물 재배 2024.05.30

의학 치료 기술.

오늘 지인 국화성님이 카톡으로   &&& 의학 치료 기술.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의학 치료 기술. 1. 건강상의 이점.  의료용 침대는 환자의 의학적 문제를 교정하여 신체를 최적의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2. 장기가 다시 자랍니다.  침대는 팔다리와 장기를 대체하거나 자랄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뼈 치유 및 뼈 치유.  보철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침대에서 보철물을 제거하고 용해시켜 유익한 치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4. 수술.  병원 침대에서 수술하면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술이 필요한 야구 투수는 의료 침대에 누워 치료 후 즉시 경기장에 나갈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일어나서 침대에서 굴러다니기 전에 정..

좋은글,좋은시 2024.05.30

人生 達人(달인)

오늘 지인 김광현님이 카톡으로  &&&  人生 達人(달인)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人生 達人(달인) ※. 사람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怨望(원망)이요, 이겨서 얻는 건 離別(이별)이고, 이겨서 남는 건 외로움 밖에 더 있으랴. ※.友情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冷笑(냉소) 요, 이겨서 얻는 건 不信(불신)이고, 이겨서 남는 건 虛無(허무)함 밖에 더 있으랴... ※.世上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辱(욕)이요, 이겨서 얻는 건 敵(적)이고, 이겨서 남는 건 傷處(상처) 밖에 더 있으랴! ※. 人生살이는 이기는 것이 지는 것이고, 지는 것이 이길 때가 있으니 이 또한 世上 理致(세상 이치)이다. 우리는 이런 理致를 잘 아는 ..

카테고리 없음 2024.05.30

오늘의 말씀묵상.

오늘 지인 형님 김경수 형님이 카톡으로  &&&     오늘의 말씀묵상.   &&&&라는 글을 주셔서 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오늘의 말씀묵상. 사람에게 보이려고 그들 앞에서 너희 의를 행하지 않도록 주의하 라.마 6:1 선을 행할때나 기도할때, 사람들을 의식하지는 않습니까?사람의 평판이나 인기,인정받음을  우선시하면 진실과 멀어질뿐 아니라 주님과 멀어지게 됩니다. 오늘도 사람에게 보이려고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외식하거나 가식하는 자세를 버리고 주님앞에서 진실하게 살아가려고 힘써 나가며 .거룩한 삶을 이루어가는 복된하루 보내시기를 기도합니다 영육간 강건하고 행복하세요 샬롬

좋은글,좋은시 2024.05.30

2024년 5월 30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오늘 고교동창 방헌일님이 카톡으로  &&& 2024년 5월 30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라는 글을 주셔서 생활사진 첨부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2024년 5월 30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1. 북, 국제회의에서도 ‘한국은 적대적 교전국’... 더는 동족 아니다 발언 → 28일 제네바 유엔 군축회의에서 주영철 제네바주재 북한대표부 참사관 발언. 지난해 말 김정은이 남북관계를 ‘적대적·교전 중인 두 국가관계’로 규정하고 통일, 동족 개념 부인 발언 이후 국제회의 석상에서 처음으로 같은 발언이 나온 셈.(문화) 2. 北 ‘오물 풍선’ 테러 → 거름, 쓰레기 등 담긴 260여개 대형 풍선 남쪽으로 날려보내. 대통령실과 정부서울청사 등 주요 표적에 오물을 살포하려 한 의도로 보여. 2016년..

좋은글,좋은시 2024.05.30

♤ 기 품 !

오늘 지인 유군상님이 카톡으로   &&&  ♤ 기 품 !  &&&라는 글을 주셔서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커피) ♤ 기 품 ! 돈과 높은 지위를 얻는 일에는 운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기품은 조금의 행운도 거짓도 존재할 수 없는 공간입니다. 모든 인간은 인생의 전반기까지 자신의 후반기에 입고 살아갈 옷을 하나 만듭니다. 그것은 바로 그 사람의 "기품"입니다.  좋은 천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스스로 빛을 내며 그 옷을 입은 사람의 주변까지 밝히는 옷이 있습니다. 얼룩과 찢어진 곳까지도 근사한 디자인으로 보이는, 눈을 감아도 보이고 코를 막아도 향기가 느껴지는 옷이 바로 기품입니다.    인간의 기품은 어디에서 오는 걸까요? 좁고, 험하고, 거칠고, 외롭고, 쓸쓸한 삶의 구석에서도 바라보는 시..

좋은글,좋은시 2024.05.30

● 소통의 간극

오늘 지인 장영환님이 카톡으로 &&&& ● 소통의 간극  &&&&라는 글을주셔서 생활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 소통의 간극    부부 상담소에서  어떤 부부에게 최근에  다퉜던 문제가 있으면  이야기 해보라고 하자  아내가 대뜸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내가  그렇게 초밥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도  한 번도 데리고  간 적이 없어요." 그 말이 끝나자 마자  남편은  "아니 당신이 언제  초밥이 먹고 싶다고  했어?" 하고  따지듯이 말했습니다. 두 부부의 자초지종을  들어보니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어느 날 저녁을 먹는데  아내가  “여보, 가까운 곳에  초밥 집이 생겼대”  하고 말해서 남편이  “그래? 요즘 장사가  어렵다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네” 하고 대답했습니다. 며칠 후 다시 ..

좋은글,좋은시 2024.05.30

🌲삼일수심 천재보🌲(三日修心 千載寶)

오늘 지인 강봉수님이 카톡으로  &&&&&   🌲삼일수심 천재보🌲(三日修心 千載寶) &&&&라는 글을 주셔서 생활사진첨부 정리 작은별밭과 함께 합니다   🌲삼일수심 천재보🌲      (三日修心 千載寶) 소년은 15살이었습니다. 하루는 마을 근처에 있는  절에 놀러 갔습니다. ​거기서 동자승을 만났습니다 동자승은 그에게 명구(名句)  하나를 읊었습니다. ​"삼일수심(三日修心)은   천재보(千載寶)요,  백년탐물(百年貪物)은  일조진(一朝塵)이다." ​뜻을 풀면 이렇습니다. 사흘 닦은 마음은 천년의 보배요, 백년 탐한 재물은 하루 아침의 티끌이다. ​소년은 상당히 조숙했었나 봅니다. 그는 이 말에 큰 충격을 받았고, 큰 감동도 받았으며, 자신이 갈 길이 바로 이 길임을 직감했습니다. ​소년은 그 길로..

좋은글,좋은시 2024.05.30